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기억하기에는 예전 이야기지만, 인기 있는 웹 브라우징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돈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실제로 1998 년까지 Netscape Navigator가 일반 소비자에게 무료로 사용되었지만 더 이상 아무도 내 브라우저에 대해 지불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고 개발하는 회사는 물론 돈을 많이 싫어하지 않으며 돈을 버는 것은 단지 최종 사용자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항상 분명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 중 가장 큰 것으로 시작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의 개발은 사용자가 예를 들어 Chrome 검색 기능에서 자동으로 Google을 귀하의 Google의 수입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광고를 항상 제공하는 검색 엔진은 Microsoft의 브라우저가 돈을 버는 방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사용자를 대신 Microsoft Bing 검색 엔진 및 광고로 안내 한 다음 멋진 Google 검색 페이지를 클릭하면 웹에서 볼 수 있는 많은 광고도 Google에서 호스팅 하므로 Google이 구축하고 이해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웹에서 사람들을 유인하고 브라우저를 통해 Google 광고를 보도록 유도하는 브라우저를 유지하면 Chrome에서 사용자가 Gmail Google 드라이브 및 Google지도와 같은 Google의 자체 앱 속도를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것도 아프지 않습니다. 광고 지원 다른 사용자는 더 많은 저장 공간과 같은 추가 기능을 위해 유료 버전을 제공하지만 Google이 실제로 경쟁 웹 브라우저를 꾸미는 데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Google에서 Chrome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서비스로 안내하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브라우저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모질라 Mozilla Firefox는 이 예의 좋은 예입니다. Google은 수년 동안 Google Firefox를 기본 검색으로 만들기 위해 Mozilla와 여러 차례 거래했습니다. 특정 시장에서 엔진 Yandex와 같은 다른 검색 엔진은 Mazzola의 금고에 많은 돈을 기여했습니다. Mozilla는 여전히 작동하지만 수년 동안 공유하는 데 사용되어 Firefox의 생존에 상당히 중요 해졌습니다. 비영리 단체로서 여전히 사람들로부터 기부금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수입의 대부분을 기부하는 것이 검색 엔진 로열티에서 나옵니다. 사과 Safaree는 FirefoxFirefox보다 Google에서 훨씬 더 행복한 로열티를 얻습니다. Google은 2017 년에 50 억 달러가 넘는 로열티를 지불했으며 2019 년에 10 억 달러를 지불하여 Google과 Apple이 직접 경쟁하고 다른 영역과 경쟁하기 때문에 Google이 Safari를 기본 검색 서비스 패널로 유지하도록 하였습니다. 스마트 폰에서와 마찬가지로 Google은 광고 증가에 대한 지불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약간 다른 방향으로 돌아오는 수익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에 초점을 둔 용감한 브라우저를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관심 토큰이라고 불리는 암호 화폐를 기반으로 하거나 박쥐 사용자가 수익의 70 %를 사용자에게 보내고 나머지 30 %가 광고를 볼 때 보상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약간 독특합니다. 용감한 개발자는 Opera에 언급하지 않은 경우 언급 한 검색 엔진 로열티와 함께 여전히 상당한 컬트가 있는 브라우저를 언급하지 않은 경우 eBay와 같은 사이트를 처리하여 사용자의 기본 단축 다이얼 페이지에 배치하고 Shaw me와 같은 스마트 폰 제조업체와 제휴하여 장치에 브라우저를 사전 설치하고 Opera가 앱을 사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최근 스캔들도 있습니다 어떤 나라는 터무니없이 높은 이자율로 약탈 적 대출을 제공하기 때문에 나쁜 소식은 다른 동영상을 확인하는 것처럼 미래에 대한 빠른 제안을 제공하는 것처럼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