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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M이 더이상 컴퓨터를 만들지 않는 이유

여러분들 중 몇몇은 기억하기 어려우시겠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IBM이 소비자 PC 분야에서 활약하던 시절은 아니었지만, IBM PC의 객실 후계자였던 곳에서는 가정과 사무실, 그리고 Think Pad의 랩톱 제품군이 상징적이며, 그에 따른 소수 취향(culture)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5년에 IBM Lenovo에 전체 PC 부서를 매각했고 요즘은 더는 개인용 컴퓨터를 만들지 않고 분석 클라우드 컴퓨팅과 대형 조직에 메인프레임을 판매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애플이 iPhone McDonald의 빅맥 서비스를 중단하는 것을 중단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Taylor Swift는 그녀의 팝 히트곡에 연료를 공급하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러나 개인용 컴퓨터 공간에서 IBM의 몰락 씨앗은 2000년대 초반에서 중반까지 뿌려졌습니다. 비록 1980년에 출시된 IBM PC IBM이라는 이름에 대한 상대적인 가격과 소비자들로 인해 매우 성공적이었지만 말입니다. IBM은 원래 거의 모든 구성요소로 개발되었으며 PCS 자체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두 홈에 있는 수십 개의 제조업체에서 부품을 찾을 수 있었던 PC 시장에서 Stranglehold를 유지했습니다. 건설 및 가게 구매 컴퓨터들이었지만, IBM이 스스로 모든 것을 수행하는 데 자원과 시간이 많이 소요됨에 따라 Microsoft MS-DOS Intel CPU와 같은 운영 체제의 다른 회사로부터 힌트 구성요소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IBM은 이러한 방식으로 플랫폼을 개방함으로써 다른 회사들도 Building Systems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파랑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IBM PC와 호환된다는 라벨이 붙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마치 제가 IBM을 중요한 파랑(big blue big blue)이라고 부르는 것처럼요. PCs와 구성품 모두 특별한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자 소비자들은 IBM의 지배력이 IBM의 원래 사업부를 증발시키기 시작하자, IBM BM을 위해 특별히 구매하지 않을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수직적 통합 IE에 의존했던 모델은 그들 스스로 지배적인 힘이 되었지만, 이제는 그것들에 대항하여 적극적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PC 공간에서 더 성공적인 회사들은 그들의 운영을 좁히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하드 드라이브만을 전문으로 하는 것은 완전한 시스템을 제조하는 대신에 프로세서입니다. 물론 다른 회사들도 소형 시스템을 판매하고 있지만, IBM 1990년까지 수직적으로 통합된 비즈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IBM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PC 운영뿐만 아니라 IBM의 많은 부서에서 이윤도 적게 남겼습니다. IBM PC 호환 시스템에 대한 자사의 기술을 특허 사용 계약하는 다른 제조업체들로부터 돈을 벌고 있는 것이 아니라 경쟁업체들이 IBM을 완전히 배제한 Open Standards를 개발하거나 채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1990년대의 IBM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여 판매하는 Dell과 같은 회사들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반면에 중간상인 IBM PCs Radio Shack과 같은 소매점에서 더 흔하게 발견되었고 IBM PC 부서와 마찬가지로 2000년대 중반에 이르러서는 다음과 같은 부품으로 사전 제작된 PCs를 판매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졌고 PC에 대한 인식은 더는 얻을 수 없는 고급스러움으로 바뀌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에서 t 중간이윤이 적었지만, 특히 IBM의 경우 중요한 파랑 CEO PC 공간에서 혁신할 수 없다는 의견을 인용했지만, 업계에 근무한 지 25년이 지난 후 Lenovo PC 운영을 매각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Lenovo가 여전히 TM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래된 IBM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Think Pad는 여러분이 1992년으로 돌아가 향수 여행에 참여하게 될 작은 빨간 마우스로 완성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우리의 후원자 신선한 북을 사용한다면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도중에, 아주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