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oogle에서 죽은 제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약 200개의 제품과 서비스를 요청한 것처럼 채널을 놓치려고 시도했을 때 Google이 죽은 모든 제품을 다룰 수는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tech quickie not Tech Google이 2001년에 처음 시작한 이래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흥미로운 제품 중 하나인 Kiquished는 실제로 Bozo 대신 ​​Google 직원이 Tack 및 일반 지식 질문 모두에 대해 선별된 답변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키보드와 인터넷 연결 텍스트는 처음에는 무료였지만 나중에 구글과 연구원들 사이에 분할된 서비스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청구하기 시작했으며 사용하여 스태포드에게 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답변은 숭배를 따랐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야후의 답변을 얻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데 동의한다고 생각합니다. e 사용자 기반은 그다지 크지 않았으며 Google의 공개 임무 중 하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006 년에 퀴즈 전문가팀을 고용하여 II 무료 반복이 계속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답변을 종료하는 것보다 더 쉬운 방법이 있다고 결정 2014년과 Google이 이전에 웹 사이트에 대한 색인을 제대로 생성하지 못한 국가에서 2005년 YouTube가 Google이 처음으로 동영상 호스팅에 진출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Google은 원래 검색 가능한 동영상의 저장소가 되도록 설계된 단순한 Google 동영상을 출시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이 15분으로 제한되었을 때 누구나 내려받을 수 있는 무제한 길이를 제공했기 때문에 누구나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음 2009년 주요 동영상 내려받기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Google은 이미 YouTube와 다른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비디오 호스팅 서비스는 광범위한 콘텐츠가 아닌 아카데믹 및 교육용 비디오에 대한 명성을 크게 상실하게 되었습니다. ouTube는 Google 비디오 카탈로그를 YouTube에 통합하여 2012년에 Google 비디오를 종료했지만 2012년부터 Nexus Q부터 시작하여 Google의 실패한 하드웨어 제품에 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초기 스마트 TV 동글 또는 NVIDIA Shield의 내장 앰프를 통해 연결된 스피커를 통해 Google Play 또는 YouTube에서 연결된 TV로 비디오를 보내거나 Google Play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인 스크린 없이 에코 장소와 유사 매우 기본적인 기능을 가진 고양이는 꽤 합리적이었습니다. 고양이는 300달러였습니다. 많은 평론가들도 바나나 플러그 커넥터와 같은 우수한 기능이 있었지만 넥서스 Q가 결코 훌륭하게 들리는 앰프와 같은 프리미엄 기능이 발생했지만 변명 동반자 앱은 매우 버그가 있음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실제로 공개적으로 판매되었으며 나중에 Chrome cast가 훨씬 더 현명한 가격으로 대체되었습니다. ode는 현재 주머니에 넣은 스마트 폰 카메라만큼 좋지 않은 가제트이지만 2018년에 소개된 Google 클립은 1 페니가 들었습니다. 이것은 Google이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카메라 앞에서 흥미로운 일이 발생하면 카메라는 자동으로 진행 중인 작업을 기록하고 무선으로 연결된 전화에 저장합니다. 물론 당장 명백한 문제는 클립 카메라가 정확히 가지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흥미로운 콘텐츠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인간에 대한 같은 의견은 녹음 기능의 측면에서 제한적이며 오디오를 캡처할 수 없고 초당 15 프레임만 기록했으며 렌즈 자체를 더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이미 흥미로운 일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하는 공간 앞에 몇 발을 씻고 250달러를 지급하면 전화를 끊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한 달 전인 2019년 10월에 클립 카메라 판매를 중단했을 때 Google이 클립을 판매하는 것을 중단했을 때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따라서 향후 에피소드에서 다루고 싶은 또 다른 모호한 Google 제품이 있습니까? 아직 죽지 않았어도 댓글로 알려주십시오. 대부분 죽었을 수 있습니다. 강의와 비디오를 통한 수동 학습이 아닌 두뇌는 다이빙과 비디오를 직접 배우는 것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수학 과학 및 컴퓨터 과학에 관한 60 ​​개가 넘는 대화형 과정이 포함된 실습 접근 방식의 웹 사이트 및 앱 다른 사람 이하는 것을 보지 않고 재미있는 도전적인 문제를 직접 해결하여 마스터 개념은 줄기 과정에 있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대화식 도전 과제와 문제를 모두 해결하기 위한 이야기 코드 작성 과정을 마련하여 한 가지 과정을 해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