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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할때 낡은 CRT 모니터의 장점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모니터 제조업체들은 높은 재생률과 높은 성적인 매력으로 우리를 유혹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곡선 패널과 매끄러운 차대로 일부 게이머는 여전히 낡은 CRT 모니터를 선호합니다. 살인 무기이지만 현대 LCD LED 디스플레이 옆에 분명한 불편 함이 있습니다. 왜 세계에서 누군가가 여전히 잘 사용하고 싶어 하는지 특히 경쟁 게이머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현대 LLB 디스플레이의 픽셀이 무언가를 변경해야 할 때마다 응답 시간입니다. 물리적으로 발생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를 구성하는 작은 액정에 서로 다른 전압이 적용되어 서로 다른 양의 빛을 내도록 하기 위해 회전 및 비틀어지게 합니다. 여전히 화면에 나타나는 과정에서 버튼을 누를 때까지 지연이 발생합니다. 지연은 입력 지연이라고 불립니다. 하지만 이미지를 변경하는 프로세스가 훨씬 빠르므로 전자빔이 스크린을 코팅하는 형광체에 충돌하여 빛을 생성하고 이러한 전자가 빛의 속도로 이동하기 때문에 입력 지연이 부분적으로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 자체는 거의 즉각적으로 빛을 받아들입니다. 추가로 CRT 내부의 신호는 본질에서 아날로그이며 추가 디스플레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다리 경쟁에서 더욱 줄어드는 방식 게이머는 실제로 아자 게임과 같은 타이틀에서 눈에 띄는 차이를 인식할  있습니다. 스플릿-초 전에 펀치를 얻는 것은 특히 빠른 동작으로 의도된 게임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동작 블러의 양이 적습니다. 현대 LCD는 표본이라는 기술을 사용하고 움직이는 물체를 의미합니다.

일련의 정지 이미지가 표시되며 각 이미지는 화면에 1개의 완전 무료 신선한 화면을 유지하지만 포스터는 깜박이면 짧은 시간 동안 그리고 적은 양의 화면 만한 번에 켜집니다. 즉 움직이는 물체가 잠금을 위해 화면의 한 위치에 고정되지 않은 것으로 인식되는 동작 불러 줄이고 우리를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이 있지만 켜지지 않는 스트로보 백 라이트와 같은 평면 패널에는 특별한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CRT의 고유 속성이며 CRT에는 현대적인 덮개 하우스와 같은 기본 해상도가 없습니다. 그리드에 정렬된 픽셀 수를 설정하면 1 LCD 디스플레이가 있고 저해상도 콘텐츠를 실행하려고 하면 업 스케일링으로 인해 오래된 게임이 흐릿하게 보이고 경연에 따라 CRT가 포스터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산 픽셀로 배열되고 전자빔이 밝아지도록 조정될 수 있음 간격이 서로 다른 양의 포스터는 이미지가 특정 영역에 맞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다양한 해상도에서 잘 보일 수 있습니다. 고정 지랄 오래된 게임은 HD보다 낮은 해상도로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이전 콘솔이 실제로 CRT에 더 잘 연결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 일부이지만 CRT가 큰 이점을 제공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곧 복귀는 디스플레이 산업이 LCD를 생산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며, 제공하는 이미지 품질이 특히 게이머의 틈새시장에 있지 않은 대부분의 사람에게 특히 충분하므로 평균 CRT 부피가 크고 전력 소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조업체가 교육을 계속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는 없지만 부드러운 버터 같은 부드러운 ER T 경험을 원한다면 eBay에서 많은 CRT 모니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배송을 위해 코를 지급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계단을 잠그는 것을 돕기 위해 World of Warships는 누군가가 당신이 7백만 PL 이상으로 싸울 수 있는 생각하는 사람의 행동 게임이라고 하는 무료 게임 전략 액션 게임입니다. 전 세계의 항공 및 각 엔드 게임 선박은 실제로 실제 선박의 3D 스캔을 기반으로 합니다. 역사적인 USS 미주리 및 USS 애리조나와 같이 잠금 해제할 2백 개 이상의 선박이 있습니다. 끝나지 않고 매 경기 다른 잠수함도 곧 나올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지칠 줄 모르는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그것을 확인하고 코드 베틀 스테이션 20-20을 사용하여 252개의 풍선 252 크레디트를 받습니다.